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엄마표 놀이::밥먹이기를 위한 속보이는 뽀로로 만들기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0.

딸램 로망 실현 프로젝트

엄마가 만들고 아이가 놀았어요

뽀로로 밥을 맥여주고 싶은 딸램의 로망을 반영하여

속보이는 뽀로로를 만들어봤어요

짜잔~

뽀로로 그리고 입 뚫느라 시간은 좀 걸렸습니다.

박스로 만든 뽀로로

박스는 딱 저렇게 생긴게 있었어요

이케아박스는 버릴게 없네요

밖에서 테이크아웃해온 솔방울로 뽕을 뽑습니다.

작년에 뽀로로 그려주다가 울려본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신중하게 그려봤어요

네이버에 뽀로로 그리는 방법 검색하니까

친절한 설명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자세히 보면 이상하지만

딸램이 울지 않을정도론 만든거 같아

흡족하네요 ㅎ

박스로 만든 속보이는 뽀로로

속 보이게 하기 위해 지퍼백을 달아줬네요

위장역할을 할 지퍼백입니다

소중한 장기입니다

뽀로로 위장 지퍼백

속보이는 뽀통령 뽀로로 완성~

 

이제부터 너의 시간~♡입니다

 

예상은 했지만 무지 좋아하네요^^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이제 신나게 뽀로로 밥을 만듭니다

전에 집에 데려온 솔방울을

물감에 버물버물하여

뽀로로 밥을 신나게 만든 후에

솔방울로 뽀로로 밥 만들기

밥을 먹여 봅니다

빨간밥은 딸기

파란밥은 블루베리

초록밥은 멜론

노란밥은 바나나

색깔별로 다 다르네요

아주 즐거워 합니다~

밖에서 테이크아웃해온 솔방울로 뽕을 뽑습니다.

밥도 먹이고

과일도 과자도

골고루 먹어야 한다며

먹여주네요

 

솔방울도 들어가고

블럭도 들어가고

색종이도 들어가고

오만가지를 다 넣네요

뽀로로 밥먹이기

뱃속이 다 차면

뒤집어서 빼고

또 먹이고

무한반복!!

엄마표놀이 뽀로로 밥먹이기

밖에서 테이크아웃해온 솔방울로 뽕을 뽑습니다.

뽀로로 밥많이먹어

박스 가져다 뽀로로 집도 만들어주네요

인증샷 찍어달라고 요청해서 찍어줬습니다

뽀로로집만들기
뽀로로와 알콩달콩

밥먹여줄때 손으로 잡아주기 귀찮아서

고정대를 만들어줬어요

그 이후에는 완전히 무한반복 혼자 놀기

밖에서 테이크아웃해온 솔방울로 뽕을 뽑습니다.

엄마표 뽀로로와 공장표 뽀로로
뽀로로 사랑해

뽀로로에 대한 애정이

뿜뿜 +100 되었습니다♡

당분간 뽀로로에게 헤어나오기 힘들것 같은 딸램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