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본격 아이표 놀이::무지개 젓가락으로 놀아요(엄마빠made)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7.

 나무젓가락으로 만든 일곱빛깔 무지개

무지개 젓가락 만들기는

어쩌다보니 엄마아빠가 더 신나는 만들기가 되었었는데

(이전글 참고)

2019/12/26 -  엄마표 놀이::나무젓가락으로 만든 무지개로 놀아요

 

만든후에는

딸램이 아주 애정하는 장난감교구가 되었네요

 

무지개젓가락 활용 #1

어린이집 안가는

주말아침에

혼자서 모하고 노나~봤더니

기차놀이 세트에

기차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무지개 기차길을 만들어서 놀기도 하구요

무지개젓가락 놀이

 

무지개젓가락 기찻길

딸램의 무지개 사랑은 못말립니다

나무젓가락 기찻길

딱 보기에 이쁘네요~

이래서 무지개를 좋아하나 봅니다

무지개 나무젓가락 기찻길
나무젓가락 엄마표놀이

무지개젓가락 활용 #2

그 다음은 좋아하는 스티커를 붙여서

'마법봉'을 만들기도 해요

"뽀뿌리뽀뽀 변해라 얍!"

알수없는 주문을 외우기도 하더라구요

무지개젓가락 마법봉

모 바나나, 토마토, 사과, 키위 이것저것 과일로 변하게 하고

끝났네요

동물보다 과일채소를 더 좋아하는

딸램입니다

젓가락 미술놀이
나무젓가락 미술놀이

나무젓가락 역할놀이
무지개 나무젓가락 역할놀이
무지개 나무젓가락 엄마표미술놀이

무지개젓가락 활용 #3

마법봉놀이가 끝난 후에는

콩순이, 콩콩이, 송이, 밤이, 세요~등

등장인물 다 붙여서

인형극을 하기도 한답니다

여러가지 놀이에 활용되는것을 보니

무지개 젓가락 만들길 잘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