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초간단 엄마표 놀이::먹으면 죽을거 같은 마법수프 만들기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14.

<<맘먹고 놀아주기 10탄::먹으면 죽을거 같은 마법수프 만들기>>

 

이번놀이는 청소하다 남은 베이킹파우더를 활용한 놀이입니다

적당한 용기를 찾다보니

달걀판이 보이네요

'같이 놀자 달걀판~'

달걀판에 수분을 머금은 베이킹 파우더를 담아주고

굳이 수분을 머금은 베이킹 파우더를 담아주는 이유는

가루는 날리니까요

치우기 귀찮잖아요~

약병에는 식초물을 담아주고...

이제부터 너의 시간~♡

 

베이킹파우더를 이용한 엄마표놀이

알아서 물감을 가져와

썩어썩어~

알록달록한 색깔을 내봅니다

그리고 식초물 투하~

부글부글~⊙

마녀의 마법수프가 끓고 있네요

"히히히히~!"

요상하게 웃으니까 정말 마녀같습니다

부글부글 마법스프만들기

바닥에 막 뭉개봅니다

종이가 찢어질까 걱정됩니다;;

베이킹파우더 엄마표 미술놀이

그래서 그릇을 하나 가져다 줍니다

제 의도를 눈치채진 못한것 같네요

수프라면서 꼬북이를 맥여주고 싶답니다

휘적휘적 마법스프

꼬북이 대령이요~

여러번 그릇과 달걀판을 왔다갔다 해봅니다

마법스프 나눠먹기

색깔이 점점 똥색이 되겠지요...

놀이의 크라이막스에는 '똥색'이 등장합니다

이건 엄마들만 알아요 ㅋㅋ

자 이제 제가 저 수프를 먹어야 할 시간이네요ㅠ

먹으면 죽을거 같지만...

따님이 만들어준거라 거부할수 없네요

맛있는건 나눠먹고 싶은 마음

그 마음이 예뻐서

원샷하는 척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