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본격 아이표 놀이::준비부터 니가 다하는 클레이로 만든 퍼즐놀이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1.

애랑 같이 놀다보면

신나고 재밌는건

또 해달라고 하죠...

또...또...또...

또??!!!

그럴때마다 내가 놀아주는게 재밌구나 싶어

기분이 좋으면서도

귀찮은 맘이 스멀스멀~

 

이제 적당히 놀아줬으니 혼자 놀아주면 참 좋으련만...

그런걸 바라는건 무리겠죠..

그래서 자꾸 딸램이 혼자 놀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있나

연구하게되네요 ㅋ

준비부터 놀이까지 니가 다 했으면 좋겠다^^

클레이도우 2~3개 뭉쳐주고

주변에 있는 물건 꾹꾹 눌러서 모양틀 만들고

 

그 틀에 맞춰 물건 맞추기...

클레이로 퍼즐 만들고

맞추고

 

방법 알려주니까

혼자 무한반복

좋네요...

클레이 엄마표 미술놀이
클레이로 자국 남기기

클레이에 나오는 모양도 재미있어하고

다시 맞추는것도 재밌다네요

부작용은 이것도 해보고싶고 저것도 해보고싶어

오만살림을 다 꺼내오네요

전 누워있었어요

이제 치우기만 잘하면 될 것 같았는데...

클레이로 만든 퍼즐
클레이로 꾹꾹 누르면 자국이 남아요

그런데 점점 물건이 많아집니다ㅠㅠ

모든 장난감이 총출동 하게 생겼어요

혼자 놀게 하려다가

후폭풍이 크네요

하지만 잠깐은 편안했습니다

걍 놔뒀다 내일 또해라ㅅ!!

클레이로 엄마표 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