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내맘에 쏙~::셀프 50일 사진찍기

by 너부리옆통수 2017. 6. 12.

​이미 백일이 지났지만
​​내맘에 쏙 들었던 50일 셀프촬영 후기를 기록해 볼까한다


이것은 ​엄마표 셀프 50일사진 완성본
울 복꿀이 성장앨범 계약을 안한 관계로
막연히 셀프 촬영을 해줘야지... 해줘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다
물론 틈틈히 검색은 많이 해보았으나
몸이 움직여지지 않았다

셀프 촬영이 크게 두가지
셀프 촬영을 위한 장소에서 찍어주는것과
촬영 의상과 소품을 대여해서 찍어주는것

둘다 내키지 않아서
구냥 스리슬쩍 지나가볼까...하고
생각하면서
​50일은 지나갓고
맴 한켠의 찜찜함을 어쩌지 못하고 있었는데...

​타 블로그에 셀프 50일 사진후기를 보고 feel받아서 시작하게 되었다!!!

그 블로그를 다시 찾으려니 안 찾아지네;;
꽃다발을 풀어서 아기 주변을 데코?해주는 컨셉이었다

그것을 본 순간 베란다 구석에
​​울창한?화분들이 내눈에 쏙~
물론 내가 친정에 상주 중이라
내가 가꾼 화분은 아니지만...


​그래서 긍가 쟤네 그냥 노는거 처럼 보여!!ㅋㅋ
엄마 미안~~

​집에 있는 화분들아 놀면 모하니~
열일하자~~~!!

​​화분 가지치기하여 스튜디오 OPEN


​훌륭하군~
​애를 뉘이고, 어르고 달래서


​​찰칵 찰칵~
웃는얼굴 한번 포착하기 힘들었지만 ㅋㅋ


촬영
​가운데 ​매트 접히는 부분은 뽀샵으로 처리하고 레터링도 포토샵으로~
계절에 안맞게 크리스마스 컨셉이지만
그래도 집에 노는 화분 이용~

​​재료비 0원으로 이정도 퀄리티면 대만족^^

핸드폰으로 촬영한지라 화질이 아쉬워 이후에 dslr 지른건 함정;;ㅋㅋ

이 50일 사진을 계기로
탄생부터 100일까지 포토앨범도 제작하여 기다리는중~

하여 포토앨범 후기와 캐논 100d세팅 후기 준비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