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포토북 추천::탄생부터 백일까지 포토북만들기

by 너부리옆통수 2017. 6. 23.


탄생부터 백일까지 복꿀이 성장 포토북 만들기 돌입!!

우선 이번에는 탄생부터 백일까지 만들고 

담부턴 일년에 한개씩 만들어줄까 계획하고 있다

성장앨범 대신에 하는거라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진짜 사진앨범같은 포토북이었음 싶었다

(고퀄리티 원해~)


20대때 여행가면 하나씩 만들어보자며 포토북 유목생활(이것저것 이용해본 행위ㅋ)을 잠깐했었는데...

그때 만들었던 포토북중에 후지필름에서 만든 포토북이 10년이 지난 지금봐도 괜찮아 보였다

빳빳한 인쇄지에 진짜 사진같은 프린트..


그래서 오랜만에 사이트 접속......

http://www.fujifilm.co.kr/main/


'아이디 패스워드 기억이 안나는데 다시 가입해야하나..' 하며 접속해보니 띠롱~


L.POINT통합회원이라니^-^!!!

내가 열심히 모으기 하고 있는 엘포인트 계정으로 로그인이 된다니 반가웠다

엘포인트 적립 보너스까지!!!


기억 안나는 계정 고민 안해도 되고~

로그인해보니 신규회원으로 쿠폰함에 쿠폰도 두둑~


기분좋게 포토북 만들기 돌입!

난 심플함을 추구하니까 정말 심플할것 같은 그 이름도 심플한 심플북 선택

사이즈는 가장 큰걸로~

페이지는 20페이지만 커버는 소프트 내지는 스마트로 실속 선택 ㅋ

구매예상가는 35,500원 REAL포토북 25%할인 쿠폰 적용으로 더 싸게 구입



포토북 편집기로 편집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조금 해보니 손에 익어서 내맘대로~

웬만한 사진보정도 여기서 다 가능하여 포토샵을 따로 열지 않았다


사진 배열은 정해진 레이아웃을 이용해도 되었지만 

나는 사진이 많이 들어가는 레이아웃을 선택해서 정말 빡빡한 포토북을 만들었다~

며칠후 내가 만든 포토북 도착

심플한 디자인 맘에 들어~


복꿀이 탄생부터 백일까지 첫 앨범 가족들 모두 대만족~!!!



레이아웃은 빈틈없이 빡빡하게^^


후지 필름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경계면이 완벽하게 펼쳐지는 레이플렛 특수 제본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구겨지지도 말리지도 않고 빳빳한 종이가 기분좋게 넘어간다

근데...

실제는 이정도...

난 그래도 만족이나 실제 이 정도의 구김은 있으니 참고 하시길~

(내지를 프리미엄으로 선택하면 달라질수도.. )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싶은 포토북이다

앞으로 쭉~~


복꿀이 성장앨범은 후지필름에서 만들어줘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