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아이랑 실내놀이::스플랜더를 이용한 색깔 맞추기 놀이

by 너부리옆통수 2020. 2. 5.

 

저의 최애 보드게임 스플랜더

 

주변에 추천도 많이 해주고

 

신혼때 남편이랑 둘이서도

재미있게 했었는데요

 

이제는 같이 마주보고 앉아서 할 시간도 없고..

 

이미 아이의 손에 넘어갔구요ㅋㅋ

 

그냥 카드랑 보석을 가지고 잘 놀긴하는데

이왕 노는거 좀 더 재미있게 놀아보라고

 

뭘 좀 만들어 봤습니다

 

별건 아니구요

크리넥스 박스에 색깔 표시해서

집어넣을 수 있게  구멍을 뚫어줬어요

 

6가지 색깔이라 6개의 구멍을 만들었는데

 

크리넥스 박스가

사이즈가 아주 찰떡으로

딱 맞네요

 

전 스플랜더를 이용했지만

색종이로 잘라줘도 되고

박스로 잘라줘도 되고

집에있는 그 무엇을 이용하셔도 될것 같아요

 

이걸 만들어놨더니

이걸로 시장놀이할때도 활용하구요

저금통처럼 놀기도 하구요

 

이래저래 잘 활용해서 놀더라구요

 

전 이 보석 잡는 그립감이 참 좋던대

아이도 좋은가봐요 ㅋㅋ

 

#오늘 뭐하지 #오늘의 놀이 #놀이일기 #엄마표 미술놀이

 

색깔별로 쏙쏙 넣어서...

 

저기 휴지 빼는 구멍으로 우르르 쏟아내서

 

다시 쏙속 넣구

 

색깔 익히기는 덤이구요

 

영어로 Color익히기도 같이 해봤어요

빨강 파랑 초록 노랑 하양 검정

 

요 여섯가지 보석 색깔은 완벽 마스터입니다!

 

둘이서 하기 딱 좋은 보드게임

입문용 보드게임으로 추천했던

"스플렌더"인대요

이제는 아이의 장난감으로 이렇게 활용이 되네요

 

https://hi2manbye.tistory.com/13

 

보드게임추천::둘이서도 재밌는 스플렌더

​ ​우리집 보드게임 1호 스플렌더 SPLENDOR 보드겜 동호회 활동을 하는 나는 남편과 집에서 할만한 보드겜을 고민고민~ 하다가 스플랜더로 결정~ 우리집 입성 1호 보드겜 되시겠다 우선 2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hi2manbye.tistory.com

 

저의 장난감을 제 딸이 잘 이용해 주니

빼앗긴거 같아 씁쓸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좋네요

 

니가 좋으면 나도 좋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