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저탄고지(LCHF)라이프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3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6.

비염잡으려고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

3주차입니다

 

설을 끼고 있던 주라 식단 조절하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나름 선방했습니다

이번주는 감량은 없었구요

비염 증상은 평소엔 없었는데

적은 탄수 섭취에 바로 콧물 ㅠ 

 

탄수화물에 너무너무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것 같아

탄수량을 조금씩 늘려보려 하고있어요

그래서 이번주부터 코오구마와 코오단호박 곁들여서

식사를 했습니다

 

식단기록 시작 합니다

 

순대국집가서 밥빼고 달라고 했더니

건더기 양을 이렇게나 많이 주시네요

토마토 홍합 스튜

고기먹기 힘든날은

해산물 먹어야죠

파스타면은 탄수인들을 위한것

차돌박이 볶음

엄마가 끓여주신 선지국

돼지고기김치찌개

목삼겹&야채

사골국에 양지듬뿍 떡국

떡은 빼고 먹었어욧

간식거리로 린트초콜릿 90% 먹었구요

99%는 먹기 힘드네요;

생모짜렐라&토마토

명절에 가족 식사에서 먹은 회

회는 참 좋은데

초고추장 안먹기가 정말 힘드네요

극기 훈련수준이에요 ㅋ

함박스테이크에 치즈와 야채곁들임

토마토는 저에게 밥같은 존재예요 ㅋ

꼬막 버터 볶음+토마토

소고기 우거지탕

밥대신 순두부 곁들여서 먹었네요

함박스테이크&채소

설날도 무사히 지나가나 했는데

딸램이 먹는 하리보 젤리의 쫄깃한 유혹을 이기지 못해서

몇개 맛보았어요;;;ㅠㅠ

하리보따위에게 질줄이야...

지금 생각해도 분하네요

휘핑 올린 아메리카노는 간식으로 한번

키토김밥 만들어봤는데

옆구리 터지고 난리 ㅠㅠ

끝에 붙으라고 밥도 넣어줬는데...

하긴 전 그냥 김밥도 잘 못마는 뇨자였던거죠..ㅋㅋ

요거트&블루베리

후식 과일의 아쉬움을 달랠

입막템 입니다

그밖에 먹은것들

견과류, 탄산수, 애사비, 버터, 스트링치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