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저탄고지(LCHF)라이프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5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by 너부리옆통수 2020. 2. 10.

비염잡으려고 시작한 저탄고지(LCHF)라이프 5주차입니다

한달하고 일주일이 지났네요

 

키토식한다고 하면 다이어트에 대해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정상체중에서 시작한지라 극적인 체중감량은 없지만

분명한건 운동을 하지 않아도

뱃살이 정리되는 느낌...

그리고 고기를 이렇게 먹는대도

증량이 없다는점

이번주도 0.5kg의 미미한 감량이 있었네요

 

다이어트를 목표로 진행한다면

분명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주변사람들이 놀랄정도의 비염에 대한 효과에

매우 만족하는 중이랍니다^^

 

#키토제닉라이프 #키토프렌들리

이번주에는 새로운 식재료 "아보카도"를 접해봤어요

비싼 가격과 재료에 대한 무지함에

선뜻 사지지 않아던건데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니까 엄청 싸구

먹는법, 익은거 확인하는 법 등

인터넷으로 열심히 공부를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보카도 써는법도 찾아봤는데 봤는데

얇게 엄청 예쁘게 썰어서 드시던데

전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칼이 엄청 잘들어야될것 같아요

그래서 슬라이스 대신 깍둑썰기

#아보카도 깍둑썰기 

새로운 식재료 도입으로

저의 키토제닉라이프의 질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것 같은 느낌이예요^^

 

토마토와 아보카도에 올라브유 소금 후추 촵촵~

든든한 한끼가 되더라구요

다음엔 과콰몰리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소고기 샐러드

소고기는 지방이 적어서 버터 듬뿍해서 볶았어요

올리브유 드레싱에 샐러드

가족들이 치킨을 시켜먹어서

몇개 먹었어요ㅠㅠ

치킨은 튀겨야 맛있죠

토마토쥬스+샐러드

한끼를 회로도 먹었어요

 

소막창 구이 야채와 곁들여서 먹었어요

양미리구이

꼬숩고 맛있지요

몇마리를 먹어야 배부를지 몰라서

넉넉히 구웠어요 ㅋ

소고기 야채 버터볶음입니다

가장 편하게 할수 있는 음식

차돌밖이+야채+아보카도

아보카드 예쁘게 어떻게 써는건가요

광고

저는 이렇게밖에 못하겠어요ㅠ

삼겹살구이

외식메뉴로 선택한 마늘보쌈

너 무채가 어찌나 달던지

더 달아진건지

제 미각이 예민해진건지..

당질을 제한하다보니

특히 단맛에 예민해 진것 같진하더라구요

그래도 외식메뉴로 나름 선방했네요

 

그밖에 먹은것들

탄산수+애사비, 견과류, 90%초콜릿, 아몬드브리즈, 미역국

 

지난식단

2020/01/13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1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2020/01/20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2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2020/01/26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3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2020/02/03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4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4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 비염잡으려고 시작한 저탄고지(LCHF)라이프 한달차 입니다 " 비염에 대한 효과는 이미 확실한것 같구요 이제 체중변화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슬슬 듭니다 저상체중에서 시작한지라 체중변화는 쉽지 않네요..

hi2manb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