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저탄고지(LCHF)라이프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1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13.

비염잡으려고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

종종 키토제닉 다이어트 카페(네이버카페)에 들락날락 거리다

키토식으로 비염이 개선되었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혹~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겨울마다 악성비염으로 정말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경험을 하고 있거든요

올겨울에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비염에 좋다는건 안해본거 없이 다해봤고

안먹어본것도 없어요ㅠㅠ

 

키토식 유지로

각종 염증이 개선된다는 이야기는 익히 알고 있었지만

그걸 비염에 적용해 볼생각은 안해봤었는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작봤네요

근데 모 이틀만에 비염 완치?

뭐지뭐지 싶었는데

정말 마술같이 비염이 없어졌어요;;

☆☆☆☆☆정말 놀랄만한 효과가☆☆☆☆☆

코도 안막히고 재채기도 안나고 눈물도 안나고

숨도 잘 쉬어지고

겨울에 이렇게 숨쉬어본 기억이 있는지...ㅠㅠ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지 않은이상은 없었네요

심지어 요즘 미세먼지로 공기까지 안좋은데

어떻게 이럴수가 있죠?

☆☆☆☆☆☆☆☆☆☆☆☆☆☆☆☆☆☆☆☆

최소한 겨울지날때까지는 유지해야 겠다고 결심했습니다

☆☆☆☆☆☆☆☆☆☆☆☆☆☆☆☆☆☆☆☆

 

일주일 유지를 해보니

비염은 원래 있었나 싶을정도로...

증상이 없어졌구요

몸무게도 1KG감량되었어요

하지만 지금 저에게 몸무게 감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그냥 덤 ㅋ

 

일주일 식단기록 시작합니다

훈제계란 자주

오리백숙

장어구이 소금구이로만

소스는 생략

된장도 안먹었어요

아메리카노

소고기

굴버터구이

굴뫼니에르?라고 굴에다 밀가루를 발라서 버터에 구워주는 요리인데

밀가루 안발라고 충분히~ 맛있습니다

달걀치즈함바그

아메리카노는 하루한잔

내장많이 동태탕~

삼겹살구이

삼겹살 먹고 체한적이 많아서

많이는 안먹으려고 해요

선지국

집에 비상식량으로 함박스테이크 만들어놧어요

트레이더스에서 호주산 윗등심을 세일하길래

사다가

소고기 직접갈아서

양파를 버터에 카라멜라이징~

요거 갈아넣고 만드니까

훨씬 맛있는 함박스테이크가 되었어요

먹을거 없을때 냉동실에서 꺼내서

야채들과 함께 먹어요

순대내장으로 백순대볶음

허파, 간, 염통

순대는 다른가족을 위한거에요~

들기름을 넣고 들깨가루도 듬뿍~

함박스테이크는 자주 먹었네요

담백하게 된장국도

그밖에 먹은것들

올리브유 토마토쥬스~

(올리브유 듬뿍+데친토마토)

각종 견과류(호두, 마카다미아)

블루베리, 요거트, 스트링치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