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저탄고지(LCHF)라이프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2주차 일주일 변화와 식단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0.

비염잡으려고 다시 시작하는 저탄고지(LCHF)라이프

2주차입니다

1주차에 클린하게 했다면

2주차부터는 약간 헤이해졌네요

치팅까지는 아니고

소스류라던지 과일류를 중간중간 많이 섭취했습니다

그럴때마다 염증(비염)반응은 즉각적으로 오구요

미세먼지가 많았던 주이기도 했지만

그래도 평상시보다 훨~~씬 나은정도

이번주에도 마음을 다잡아야겠어요

몸무게 감량은 0.5kg정도있었어요

다이어트를 덤이죠~

운동량은 식단전이나 후나 똑같습니다

 

이번주 식단기록 시작합니다

먹은게 없을때는 계란이 제일 만만하죠

치즈넣고 치즈 계란말이를 해봤어요

가족들과 일식집에서 외식을..

저의 선택은 알탕이요

초밥의 유혹을 이기지못하고

꽤 많이 집어먹었죠 ㅠ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로 버무려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닭입니다

아메리카노에 휘핑 얹어서 먹었어요

토마토는 박스로 사고있구요

올리브유+토마토쥬스는 매일 섭취중입니다

막창+데친야채

샤브샤브

송어회

처음엔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다가

결국 초고추장에 손을 대었네요

송어매운탕은 국물만...

양꼬치...

칭따오가 없는 양꼬치라니ㅠㅠ

집에서 양지넣고 김치찌개 끓여먹었어요

양지구이+구운야채

샤브샤브먹고 남은 육수에 고기+야채

엄마made곰탕+양지듬뿍

맛있네요 파는 곰탕하곤 차원이 다르죠

요 메뉴는 자주먹었네요

채소 먹는것도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큰일나요ㅋㅋ

과일이 땡길때는

블루베리+요거트도 자주 먹었네요

삶은달걀+토마토

엄마가 키토식 하니까

애 식단도 요렇게

다행히 잘먹어주네요

그밖에 먹은것들

견과류, 딸기, 스트링치즈

이번주는 돼지고기를 한번도 안먹고 지나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