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송어회 맛집::멀어도 가게되는 동양평 계정횟집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4.

계정횟집

송어회 맛집이에요

제천 운학송어양어장과 쌍벽으로

최애하는 송어회 맛집입니다

 

멀어도 1년에 한두번 생각나서 가게되는...

제가 송어회를 워낙 좋아해서...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양평이지만 거진 강원도 원주에 가까운 양평이라

먼데도

자꾸 가게되는...

 

주말에는 차도 막히고

사람도 많아서

주중에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웨이팅은 없었는데

그래도 사람이 꽉 찼네요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시는지...

아기의자 넉넉히 있구요

아기가 있어서 방으로 배정해주셨네요

4인분은 시켰더니

2인분씩 나눠서 나와요~

2인분 먹고 일어서지 마세요ㅋㅋ

2인분 양이 많아서 간혹

그냥 일어서는 손님들도 있다고 합니다

야채는 셀프라서

얼만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이런 셀프 시스템이 좋은거 같아요

서로 부담스럽지 않고

송어회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포장은 10,000원

정말 합리적인 가격

송어튀김 모 이런건 있지도 않네요 ㅋ

송어의 싱싱함은 당연한거고

가격까지 합리적이니 안올수가 있나요

송어회에 흙냄새가 난다는 사람도 있던데

전 그런거 잘 모르겠어요

그저 맛있어요

매운탕도 오래 끓일수록 맛있구요

안에 양식장도 구경해보고 주변좀 돌아보다

차에 탔어요

송어회먹으러 멀리까지 왔는데

주변에 정말 모가 없네요

양평은 양평인데...

가까이에 괜찮은 카페가 있음 찾아갈텐데

정말 꼴짜기까지왔어요

그래도 송어회가 생각나면

또 찾아오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