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목감도 맘세권::목감맘스터치 방문 후기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8.

목감에 맘스터치가 없는게 좀 아쉬웠는데

사실 없는건 아니고 하늘휴게소에만 있었죠..

거긴 접근성이 떨어져서 가기힘들었어요

그런데 언제 생겼네?!

역들어오기전에 이것저것 많이 생기나 봅니다

목감도 이제 맘세권이 되었네요

이제 스타벅스만 들어오면...

드라이브 쓰루~로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ㅎ 

목감도서관 나들이 후

점심 먹으러 왔네요

매정은 크진 않네요..

인크레더블 버거를 시키고

음료는 추가금 내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변경했습니다

오랜만에 입 찢어지게

인크레더블 버거

컷팅칼은 필수~

딸램한테 닭고기 뜯어줬다가

혼났네요

매운맛이 있어서

주의해야겠어요ㅋ

목감도서관=>맘스터치

코스로 자주 이용하게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