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솔직방문후기::광명롯데아울렛 후쿠오카함바그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7.

주말에 아이 장난감 수납상자를 사러

이케아에 갔습니다

수납함은 정말 끝도 없이 필요하네요

이케아에서 쇼핑을 마치고

밥을먹으러 아울렛으로 이동~

이케아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긴 싫었어요

아울렛쪽에도 딱히 맛집이 없는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들어가게된

후쿠오카 함바그

아이와 함께하기 괜찮은 메뉴였던것 같네요

고기를 구워먹는 방식이라 좀 걱정했는데

테이블이 넓직넓직해서

아이에게 직접적인 피해는 가지 않는것 같아요

아기의자 물론 있구요^^

소고기도 잘 먹었어요~

고기나오기전에 나오는 

연두부 샐러드도 달달 고소해서

잘 먹더라구요

고기+국물+연두부+밥한그릇

뚝딱 해주셨습니다

엄마아빠 먹는동안 메뉴판 공부하며

잘 놀더라구요~

4살되더니 의젓해졌네~

후쿠오카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맛은 아니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애랑 같이 다니다보니

애가 잘먹으면 맛집같고 그래요;;

 

에그치즈함바그~

세트메뉴도 있는데

함바그메뉴도 기본적으로

밥+국물은 나온답니다

복합적으로 판단했을때

재방문 의사 있구요

다음에는 호르몬함바그?

대창이있는 함바그라는데

그거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