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돈까스 맛집발견::치즈까스 추천 목감 리얼돈까스

by 너부리옆통수 2020. 2. 7.

목감신도시에 위치한 리얼 돈까스입니다

내돈주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물왕저수지에선 조금 거리가 있어요

 

원래 고기를 보릿간생고기에가서

고기를 구워먹으려고 했는데

난해한 가격정책 때문에

머리아파서 그냥 나와버렸네요

 

연회비가 어쩌구 하는데

그렇게 머리쓰면서 외식하고 싶진 않더라구요

고기굽굽 하려다가 급 선회한 리얼 돈까스

돈까스라는 메뉴자체를 저는 썩 좋아하진 않는데요

 

여기 돈까스는 정말 인정입니다!!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군요

그동안 무시해서 미안해~

제주도 연돈 포방터 돈까스

먹어보진 못했지만

대안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싶어요

전.. 안먹어봐서 비교는 무리수인가여 ㅋㅋ

죄송해여^^;

 

 

제주생등심을 사용한 리얼돈까스와

요즘 아주 핫한 치즈 돈까스 두가지 메뉴를 먹어보았어요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가성비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유아용식기도 요렇게 준비해주십니다

 

 

리얼돈까스

두툼한 돈까스 한덩이와

단호박, 맛살이 같이 튀겨져 나옵니다

수제소스도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콘슬로우 마카로니 샐러드 등은

셀프로 넉넉하게 퍼드실수 있구요

 

 

기다리던 치즈까스~

비쥬얼이 어마어마 합니다

치즈도 고소하고

쭉쭉 늘어나네요

갓튀겨서 나왔을때 얼른 먹어버려야겠죠^^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수가 꽤 많네요

배달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와 함께 하기도 좋았던 메뉴와 음식점 이었습니다

돈까스 말고 다른메뉴들도

허투로 만들거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도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