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초간단 엄마표 미술 놀이::핑거페인트로 욕실에 드로잉 카페를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5.

<<맘먹고 놀아주기 9탄::핑거페인트로 욕실에 드로잉 카페를>>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왔다갔다하며

봤던 물건인데

제가 사줄생각은 못했어요

무시무시해보였거든요

그런데...

선물로 받아버렸네요;;;

알록달록한 색깔이

울 딸램 취향저격!!

보자마자 꺼내달라고 하는걸

한달정도 가지고 있다가

드뎌 OPEN!!

 

물감 6개에 스탠실 재료와 롤러

모 이것저것 들어있네요

핑거페인트인만큼 욕량이 넉넉하고

묽은제형으로 되어있어요

따로 물을 섞지 않아도

손에 잘~~

발린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핑거페인트 구성품
워셔블 핑거페인트

16pack 핑거페인트

 

피부 무자극 유럽 핑거페인트

신체에 직접 닿는것이니

아이에게 무해한지가 걱정되긴 하네요

 

어떻게 해줘야 뒷처리가 간단할까 고민하다가

욕실에 장소를 마련해 줍니다

복장은 내복~

이제부터 너의 시간~~♥

맘껏 예술혼을 불태워보렴

요즘 드로잉 카페 이런게 핫하다는데

왜 우리동네엔 없는거죠

있으면 적극 이용하고 싶은데

처음에는 조심조심 종이에 물감칠을 하다가

점점 과감해집니다

욕실 드로잉 카페

 

손에도 발라보고

엄마 위협도 해보고

어디서 주워들은 말은 있어서

"나 예술한다~~"

라고 이야기합니다 ㅋ

엄마표 미술놀이 핑거페인트

 

벽도 침범했습니다

엄마표 미술놀이 워셔블 핑거페인트

 

너..너무 멋지죠...

'washable'요단어 하나 믿고

벽에도 칠하게 놔뒀는데

줄눈쪽에 색은 잘 안지네요

담에 락스 출동해야하나요 ㅠ

타일은 물로 잘 닦입니다

#워셔블 핑거페인트 주의사항

3세의 예술혼 엄마표 미술

다음에 또 해줄지는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ㅠ

정말 엄마는 극한직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