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너랑나랑 놀이기록

초간단 엄마표 놀이::휴지심으로 만든 무지개

by 너부리옆통수 2019. 12. 10.

<< 맘먹고 놀아주기 2탄::휴지심으로 만든 무지개>>

휴지심놀이 part1.

 

물감으로

색종이랑 스케치북에

막 그리기를 하다가

휴지심을 어디서 주워왔는지

무지개를 그려달라고 합니다

나도 맨날 같은 방식은 재미없어..

그리기 말고 무지개를 만들어보자

 

7등분으로 잘라서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색을 칠해봅니다

 

같이...

시작은 니가..

마무리는 내가...

​미니미한 무지개 블럭이 되었습니다

원목 무지개 블럭에 끼우며 좋아하네요

​팔찌가 되었네요

소듕해소듕해~

​인형친구들에게도 악세사리로 하나씩 채워줍니다

니가 제일 잘나가~

휴지심놀이 part2.

놀만큼 놀았는지 다음날 방치되었습니다

테이프로 붙여서 고리를 만듭니다

​그냥 휴지심도 자릅니다

고리가 부족해서요

전에 달걀팩?에 그린 얼굴들도 오려서 준비합니다

​이제부턴 너의 시간

스투키를 예쁘게 꾸며줍니다

#스투키의 신기능 #스투키 효능


​꽤나 진지하네요

몸이 튼튼해지라며 걸어주네요

응?!

몸이 튼튼해질거 같진 않네요;;

예뻐지라고 걸어주는게 더 적절할거 같은데..

 

다음놀이도 기대해~

니맘속의 1순위가 되는 그날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