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솔직방문후기::안산 양상동 돈까스하우스 파파올레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3.

딸램 독감 회복

격려 차원으로

"돈까스집 방문"

제가 좋아하지 않는 메뉴라서 잘 안가게 되는데

메뉴가 다양하다길래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외지지만

안산에서 맛집으로 꽤 유명하다고 하네요

손님도 꾸준히 유입됩니다

부지가 넓어서 주차장도 넓고

공간도 넓직넓직

내부 공간도 넓직하고 분위기도 따뜻하고...

좋네요

메뉴는 엄청 다양합니다

돈까스류, 파스타류, 화덕피자류

어린이 메뉴도 있고

우동류도 있고

입맛 다양한 가족외식하기 좋을것 같네요

딸램이 아기의자에 앉아서

꽤나 진지하게 메뉴판 공부를 합니다

아기의자는 딸램이 좋아하는 연두색

취향저격이네요

볶음우동과 샐러드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밥이 한덩이씩 나와서

어린이 메뉴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샐러드는 푸짐하고 좋은데

돈까스가 생각보다 빈약해서 맘상했네요

바깥에 멍멍이도 보이도

까치도 보이고

딸램은 꽤나 흥미로워하네요

제눈엔 송전탑이;;;

 

음식맛은...

제가 메뉴선택을 잘못한건지 모르겠지만

찾아가서 먹을만큼이라고는

느껴지진 않네요

 

하지만 가족들과 분위기 좋은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걸로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