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아이주도이유식(BLW) :: 12주차 식단(중기이유식)

by 너부리옆통수 2017. 10. 28.

아이주도이유식(병행) 12주차


벌써 이유식을 시작한지 3개월이 되어가는구나...

언제쯤 내가 먹는거 같이 먹을래~ㅋ


자꾸 엄마 밥먹는거 쳐다볼때마다

맴이 뜨끔뜨금 하다

웬지 아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내가 먹는게 게 더 맛있는걸 아는거 같은 ㅋㅋ


곧 맛있는거 같이 먹는 날이 오길...


12주차 식단 스타트~

당근 양파 우럭죽

고구마, 브로콜리, 시금치

잘먹긴 하는데

반은 얼굴이 먹는듯;;

우럭죽은 내가 먹어도 참 맛있다

감칠맛이~ㅋ

당근 양파 우럭죽

청경채, 두부

당근 양파 우럭죽

브로콜리, 토마토, 두부

토마토의 매력에 푹 빠진 복꿀

나도 그거 마니 조아해 ㅋ


당근 양파 우럭죽

고구마, 브로콜리, 애호박

브로콜리 청경채 애호박 소고기 죽

소고기, 브로콜리, 애호박, 청경채

죽 끓이고 남은 재료도 총출동~

죽은 내가 먹어봤지만 

지금까지 내가 끓인 죽 중에 가장 맛이 없다

그렇지만 복꿀이는 잘 먹네...

잠시 복꿀이가 미각이 없는건 아닌지 의심스럽다;;;

당근 양파 우럭죽

소고기, 브로콜리, 애호박, 토마토, 치즈

브로콜리 청경채 애호박 소고기 죽

소고기, 브로콜리, 애호박, 고구마

소고기는 우둔살이라 퍽퍽하지만 잘먹어준다

언젠가 안심을 사다줄게...

이제 안심을 먹어도 될거 같다 ㅋㅋ

주말에 곤지암 화담숲 나들이..

어른들은 파전에 먹길리를 먹을때 

고구마와 치즈를 손에 들려줬다

브로콜리 청경채 애호박 소고기 죽

고구마, 가지, 시금치, 피망

이날의 식단은 입맛에 안 맞는지

딴청딴청...

그래 너도 기호가 있었구나 

의심해서 미안하다..

브로콜리 청경채 애호박 소고기 죽

고구마, 청경채, 시금치, 피망

재도전~

역시 잘 안먹는당

맛없는거 알겠어 ㅋㅋ

피망은 정말 진절머리를 치며 먹지 않았다

브로콜리 청경채 애호박 소고기 죽

고구마, 피망, 청경채, 브로콜리, 귤

시러해도 계속 도전

피망맛에 조금 익숙해졌나보다

브로콜리 청경채 애호박 소고기 죽

고구마, 청경채, 피망

새로운 메뉴개발에 힘써야 할때가 아닌가 싶다

엄마가 공부좀 할게~


12주(3개월)차 식단일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