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아이주도이유식(BLW) :: 8주차 식단(+200)

by 너부리옆통수 2017. 10. 11.

아이주도이유식(병행) 8주차


이유식을 시작한지 2달이 되었으며

복꿀이도 어느덧 200일 아기가 되었다


일희일비하면서 2달 정도 이유식을 해보니

이제 음식에 별점을 매기는것이 

의미 없을만큼 뭐든지 잘먹는 아기가 되었다♡


야심차게 아이주도이유식으로 시작했으나 

엄밀히 말하면 병행;;


쫌 편해볼라고 시작한거였는데

두배로 불편하지만...


뭐든 잘먹는 복꿀이를 보니 

나의 귀차니즘 따위는 어느덧  훨훨 날아가고

의욕 활활이다~


아기 먹방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당^---^


8주차 식단 스타트~

당근소고기브로콜리죽

죽이유식의 재료로 스틱 제공

잘 먹는다 

가끔 식판도 먹지만;;


당근소고기브로콜리죽

오이, 청경채 당근, 감자, 치즈

감자는 목이 매이나보다

앞으로 물도 줄게 ㅋ

니가 빨대컵 잘 못쓰는거 같애서;;

목매지 말라고 상큼한 자두 추가~

엄청 좋아한다~

먹고살기 힘들다고 시위(?)도 하지만...

같은죽에

애호박, 브로콜리, 적양배추, 청경채

오른손 왼손 바꿔 잡아가며 잘먹는다

이날은 해물찜 외식으로 인해

바닥에 앉혀서 브로콜리 데친거 쥐어줬더니

가족들 식사하는동안 혼자 잘 먹어 주었다

아이주도 이유식 훈련이 빛을 발하는 순간*-*

소고기표고버섯죽

청경채, 브로콜리, 적양배추

소고기표고버섯죽

고구마, 브로콜리, 소고기, 양배추

깨끗하게 클리어~

소고기표고버섯죽

단호박, 청경채, 닭고기, 브로콜리 자투리

복꿀이에게 새로운 별명을 지어줬다

'청경채 탈수기♥'

청경채 복꿀이 입에 들어갔다오면 탈탈털려 나온다

아주 홀~~쭉 해진다

뼈대만 남은 청경채 ㅋㅋ

단호박 브로콜리 닭고기 죽

양배추, 단호박, 닭고기

양배추 애호박 죽

단호박, 양배추

8주차 식단일기 끝~

10주차까지 밀렸으니 언능언능 달리자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