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핫하다기에 가봄::판교현대백화점하고도 지하1층 식당가

by 너부리옆통수 2016. 6. 12.

​주말을 맞아 분당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는 판교현대백화점에 가보았다
​​그중에서도 지하 1층 식당가 ㅋㅋ

​우왕 신세계~~!!
원래 점심먹고 쇼핑도 많이 하고 할라했는데 지하1층 푸드코트의 마력에 빠져 허우적 거리다가
먹을것 쇼핑으로 마무리하고 귀가 했다 ㅋㅋ

우선 시작은
​​맛집이라 소문난 코도모의 스테이크 덮밥


​오후 세시임에도 웨이팅이 조금 있다


​​가격은 9,800원


​먹는 방법은 ​​밥에 양배추와 잘익은 스테이크에 생와사비를 얹어서~


​실사는 요정도
​​소고기와 와사비의 조합이 특별하다
와사비를 워낙 좋아하지만 고기에 얹어먹어볼 생각은 못했는데...
알고보니 굉장한 궁합이다
소고기를 한두점 먹었을때 고소하다가 대여섯점 먹어가면서 느끼하다 싶은데
그 고비를 잘 잡아준다


​​적당히 잘 익은 소고기에 생와사비를 얹어서 한입~

좋은 고기만 있다면 집에서도 한번 도전해 볼만 하다
다음에 꼭 한번 도전해 볼란다

식사를 마치고 여러가지 디저트들과 마실거리들도 구경하고 다른 메뉴도 기웃거려 봤다

어두침침한 조명아래 묘하게도 음식들이 더 고급지고 맛있어 보인다ㅋㅋ

마무리 쇼핑은
​​삼송빵집에서 마약빵이라 불리는 옥수수빵과 삼진어묵에서 종류별 어묵으로 했다

집에가서 남편과 시식을 해봤는데

옥수수빵은 단거 좋아라하는 남편은 호~
​​단거 안 좋아하는 나는 불호 였다
무지막지하게 달더라 내입맛엔...

삼진 어묵은 어묵탕 끓여서 한끼 잘 먹었다
​​걍 말이 필요없는 진짜 어묵~ㅋ


​​담에 방문 찜::해피필즈
약통같이 생긴 통을 용량대로 고른 후
비닐 장갑을 끼고 담으면 된다
​무엇을? 젤리를...​
​하..
​젤리먹다 체하면 오래가는데..
나의 젤리사랑은 멈출수가 없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