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즐거운문화생활::강추 영화 아가씨

by 너부리옆통수 2016. 6. 4.

​영화 아가씨 한마디로 완전재밌다!!!!!!!!

지난주에 곡성보고 낚이고 낚여 기분이 아니 좋았는데
심지어 난 스포도 읽고 봤음에도 낚임 ㅠㅠ
좋은 영화임에도...
개인적으로 귀신나오는 영화를 안 좋아하는 탓에...
암튼...

아가씨는 원작의 내용을 알고 봤지만
그래도 긴장하면서 몰입이 되더라는 ㅋ

원작보다 스토리라인이 단순하며 야하다

이점을 비난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은데
난 이점 때문에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지 않나 싶다

스토리도 재밌고 야하면 땡큐지 모
웬 불만들인지..ㅋㅋㅋ

영화속이서 남자의 상징이 변태적 탐욕과 위선인지라 보는 남자들이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싶다

나의 남편께서는 반전에 한번 버거워하고 배드신에 또 한번 버거워 하는 눈치ㅋㅋ

이 영화를 꼭 동성애 영화라고 구분지어야하는지 의문이 든다
그냥 인간적 끌림에 의한 감정이고 그에 따른 행위로 자연스럽게 봐줘도 영화를 보는데 무리가 없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를 봐서 기분이 조아~~

영화보러 간김에 할리스 콜드브루 원뿔원 쿠폰을 사용해
남편과 콜드브루라떼 한잔씩



텁텁함 때문에 라떼를 잘 마시지 않는데
콜드브루라떼는 끝맛이 훨 깔끔하다
다시 마실생각 있음~ㅋ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