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안산맛집::한양대앞 에비수 EBISU

by 너부리옆통수 2016. 5. 31.

​안산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앞에서 점심을 먹으러 EBISU라는 일식집 방문
기대안하고 들어갔는데
이미 많은 학생들이 자리하고 있었다 ​



느낌이 괜찮은데~
매뉴판 공부부터 시작~
주변을 두리번 해보니
런치메뉴를 많이 먹는듯
그중에서도 회덮밥이 맛있어보이길래 주문했다


점심메뉴답게 저렴하다

에피타이저로 샐러드 한접시​


다음은 회덮밥의 비주얼이다


각종 채소와 게맛살도 수북하게 올려져있다
회덮밥에 회는 없는건가 싶어
뒤적여 봤다 ㅋㅋㅋ


숨겨져 있었네~~~
회도 듬뿍~~ 풍족하게 들어가 있다
육천원의 행복이다 ㅋㅋ

야채가 많아 다먹기도 전에 포만감이...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을듯~

소스가 초고추장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 무언가가 있어
새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난다
쫌 다른 회덮밥이다
다른메뉴도 섭렵하고 싶은 충동이~ㅋㅋ

다먹고 나니 학생들이 물밀듯이 빠져나가버렸다


흔한 대학가의 점심풍경 ㅋㅋㅋㅋㅋㅋ
평균연령 높여줘서 미안해~~


아쉽게도 일요일은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