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무료니까::안산POP-UP눈썰매장 유아는 충분

by 너부리옆통수 2019. 12. 22.

애데리고 초지역 뒤에 생긴 눈썰매장을 가볼까하다가

쫄보 딸램이 잘 탈까 싶기도 하고

무빙워크 이용하는 긴 코스 이용 못할거면

의미없다는 생각에 

여기라도...하며

방문하게 되었어요...

단원구청에 차를대고~

주차장은 넉넉하네요

이 공사판 같은 분위기는 모지?했는데

있을건 다 있구

유아들이 놀기엔 부족함이 없었어요

오히려 최적화라고 해야할까 ㅋㅋ

가끔 꺄~소리 지르면서 내려오기도 하더군요(저포함 ㅋ)

안산도시공사에서 운영하구

공짜구

2020년 1월19일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걍 단원구청 주차장에 차대면 찾아오기 편해요

머리 날리는거 보이시죠?

나름 스피디 합니다

썰매도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튜브썰매랑 플라스틱 썰매랑

쫌 큰애들은 플라스틱 썰매로 스피드를 즐기더군요

딸램은 네번 타고 눈에 더 관심~

한주먹 눈으로도 잘 노네요 ㅎㅎ

그밖에 놀것들도 있으니

한나절 시간 때우기엔 딱 좋아요

단, 어린이는 유치하다고 집에 가자고 할수도 있어요

 

원래 얼음썰매도 같이 준비한것 같은데

날씨가 따뜻하니 얼음이 얼지 않나봐요

주변에 땅도 엄청 질척거리구

신발 버릴 각오는 하셔야 해요

#안산 눈썰매장 #안산시 눈썰매장 #무료 눈썰매장 #POP-UP 눈썰매장#popup눈썰매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