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안전망있어야겠어::집에서 유아방방 DIBU 트램펄린

by 너부리옆통수 2019. 12. 16.

안전망있는 안전한 유아용 트램폴린 추천 DIBU

웬만하면 집에 이렇게 큰 물건을 들이고 싶진 않았는데...

어찌저찌 하다보니  들이게 되었네요?!;;

방하나 떡하니 차지하고 계신데

많이 안놀면 서운할거야~

이거저거 검색하다가

가격대랑 디자인을 보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노랑색이 이뻐보여~

적당한 사이즈도 맘에 들고~

짱짱한 스프링도 괜찮은듯~


유아트렘펄린 있으면 좋지 않을수가 없겠죠?

하지만 공간활용면에서는 고민해봐야할 부분들이 있다고 봅니다

1달 사용후 작성하는 구매전 고려해 봐야 할 사항

구매전이시라면 아래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2020/02/03 - 유아 트램펄린 장단점::구매 전 이점 꼭 고려하세요

유아 틀램펄린 장단점::구매전 고려사항

 

유아 트램펄린 장단점::구매 전 이점 꼭 고려하세요

내돈주고 구입한 유아트램폴린 두어달 사용 후 작성하는 솔직 후기입니다 방방이 퐁퐁 트램폴린 트램펄린 요거요거 육아제품 중 나름 핫템이죠~ 저도 한동안 우리 딸램을 위한 2019년 가장 현명한 소비가 아니었..

hi2manbye.tistory.com

#디부 프렌폴린 #DIBU트렘폴린 #디부 방방이 #유아 방방이 #점핑 트램펄린

바닥에 매트하나 깔고 설치하면서

왔다갔다 하기 불편하니까 안전망은 하지말자~

모 굳이~

그랬는데

당일에 사고 발생...!!

울집 애기는 좀 둔하긴한데다가

거기에 갑자기 치마를 뒤집어 쓰고 타다가

떨어져서 바닥으로 추락하는 일이 생겼어요

애들은 정말 예측할 수 었어요 ㅠㅠ

이래서 항상 안전에 주의해야 하나봅니다

눈물, 콧물 쏙 빼놓고

안전망의 중요성에 대해

애미에게 참교육을 합니다

제가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나봐요

바로 애비가 조치 들어갑니다

안전망이 짱짱합니다

안에서 넘어져도 추락하는일은 없을것 같네요

왔다갔다하기 귀찮다는건 저만의 생각이었던걸까요

왔다갔다 수십번 하네요;;

아이가 사용할거라면

안정망 설치는 필수인듯 합니다

겨울에 열심히 뛰어보자

애미도 뛰어봅니다

최대하중은 90kg까지 된다고 해서...

설치는 간단 하네요~

구성품에 공 몇개랑 줄넘기가 들어있었어요

저도 열심히 뛰어봤는데

키큰 어른은 천장에 머리 닿을 수도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는 안 닿습니다

 

하루에 한시간씩 뛰어볼라고 했는데

목디스크때문에

오래 뛰지도 못하겠네요;;

옛날 생각하고 무리했다가 큰일날것 같네요

아이에게 양보하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