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아이와 문화생활::너의 아이돌 뽀로로 뮤지컬 관람후기

by 너부리옆통수 2019. 12. 24.

주말에 아이와 뽀로로 뮤지컬 관람하고 왔어요

뽀로로 뮤지컬 보러가니까

뽀로로 인형 안고 가자고 했더니

자기는 야옹이한테 뽀로로 뮤지컬을 보여주고 싶다고

야옹이를 안고 갔네요

 

작년에 핑크퐁 뮤지컬에 이어 두번째 뮤지컬 관람인데

더 커서 그런것도 있지만

워낙 좋아하는 뽀로로이다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보네요

같이 본 엄마도

노래들이 귀에 익어서 그럭저럭...

바나나차차는 2번이나

마지막에 같이 춤춤고~

사실 뽀로로보다

뽀로로에 푹~ 빠져 있는 딸램 얼굴 보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지요

마지막에 뽀로로와 친구들이 구석구석 다니면서

인사해주고 손도 잡아주고 하는데

통로쪽에 앉았음 좋았을걸 했어요

뽀로로손은 못잡아보고 패티손만 잡아봤네요

아이들 뮤지컬은 무조건 사이드 좌석!!

#뮤지컬 좌석 추천

나오면서

너무 재밌었다고..

근데

왜 아빠는 같이 안왔냐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같이 오자고..

내일도 또오자고...

 

좀 참고

내년에 또 보는걸로~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