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유아어공부::띠띠뽀띠띠뽀 캐릭터 이름 외우기

by 너부리옆통수 2019. 12. 23.

#캐릭터이름 #등장인물 #띠띠뽀 친구들 #띠띠뽀 주제가 #띠띠뽀 춤 #기차좋아하는 아이

뽀로로, 타요에 이은

세번째 유아어 공부네요

언듯 보고

타요 짝퉁이야?!했던

띠띠뽀띠띠뽀입니다

기차가 줄줄이 다녀야 하는데

혼자다니니까

버스랑 달라보이지 않더라고요

이정도면 표절아니야 했는데

제작사가 ICONIX로 같더라구요

 

뽀로로/타요/띠띠뽀

엄마가 같아요

그러니 안심하고

캐릭터 이름을 외워봅니다~

 

고민하지 말고

EBS홈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요즘 보니하니 폭행사건으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EBS~

요즘 펭수로 상한가 치는 EBS~

 

뽀로로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펭수 보면서 핵노잼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인기를 끌줄은 몰랐습니다

 

보니하니는 폭행아니고

자기들끼리 장난인건 알겠는데

원래도

보는사람까지 썩 유쾌한 장난은 아니었다는걸

알았으면 좋겠네요

교육의 중심 EBS에 어울리는 장난은 아니었습니다~

 

https://home.ebs.co.kr/titipo/etc/5/htmlMenu

 

띠띠뽀 띠띠뽀 | TV - 교육의 중심 EBS

 

home.ebs.co.kr:443

띠띠뽀/호기심 많은 꼬마 신참기차

지니/상냥한 꼬마숙녀 여객기차

디젤/엉뚱한 장난꾸러기화물기차

에릭/경험이 풍부한 통근기차

씽씽/수줍음 많은 고속열차

로코/귀염둥이 막내기차

매니/쌍둥이화물기차 중 형

버니/쌍둥이 화물기차 중 동생

픽스/차량기지의 정비기차

리프트/정비기차 픽스와 함께 일하는 지게차

세터/정리정돈의 왕 입환기차

허브소장/기차마을 관제센터 소장

테오/기차제작소의 정비기사

기차 종류가 생각보다 많네요

다 외울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