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유아어 공부::뽀로로 친구들 이름 외우기

by 너부리옆통수 2019. 4. 12.

​요즘 딸램이 푹 빠져있는 뽀로로 비타민(?)


걍 달다구리한 사탕일 뿐이라는걸 나도 알지만..

그래도 걍 사탕주는거 보다 죄책감이 덜해서 애용하고 있다

뽀로로 비타민이면 걍 뽀로로만 있음 좋은데

친구들이 똭똭똭~

"너 이름이 뭐니~~~"

딸램이 머달라 머달라 하는데

먼지.. 잘...(긁적긁적a;;;)

친절하게 색깔로 말해주긴 하는데..


딸냄과 원활한 대화를 위해 엄마는 공부한다!!


::뽀로로 친구들 이름 외우기~! START~::

뽀로로 만든회사 아이코닉스 회사 홈페이지 검색 http://www.iconix.co.kr/

내가 원하는건 이런게 아니구요~

회사소개는 또 읽고 있고~ 

타요랑 띠띠뽀띠띠뽀 이것도 여기서 만들었구나~

좋은회사네 참고하겠어~

EBS홈페이지

http://home.ebs.co.kr/pororo/etc/36/htmlMenu

내가 원하는 그림이 딱!! 

찾았다~!!!

미혼인 친구가 가끔 내가 딸냄과 대화하는걸 듣곤 신기해한다

"니 딸이 빵빠스가 지나간다는데??

"빵빠스가 머니~ 파란버스가 지나간다자나~"

"헐~"

"니 딸이 똥방울~~?에 갔다 왔다는거 같은데??!

"똥방울 아니고 똥 박물관~"

"헐헐~~~"

유아어 공부를 하기전엔 이해하기 힘들것이다 ㅋㅋㅋ


난 아직 갈길이 멀어..

누구 아부지는 타요주제가를 캐릭터별로 외운다는데...

아기상어 이런건 아무것도 아니었어 ㅠㅠ


...유아어공부 계속하기...

유아어공부::타요 친구들(캐릭터) 이름외우기

유아어공부::띠띠뽀띠띠뽀 캐릭터 이름 외우기

유아어공부::엉뚱발랄 콩순이 등장인물(캐릭터) 이름 외우기

유아어공부::엄마까투리 등장인물(캐릭터) 이름 알기

유아어공부::코코몽 등장인물(캐릭터)이름 외우기

유아어공부::꼬마히어로 슈퍼잭 등장인물(캐릭터)이름 외우기

유아어공부::로보카폴리 등장인물(캐릭터)이름 외우기

유아어공부::페파피그 등장인물(캐릭터)이름 외우기

유아어공부::시크릿쥬쥬 별의여신 등장인물(캐릭터)이름 외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