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My ItItem

삼탠바이미 | 삼성스마트모니터 M7 43인치로 주식모니터 활용하기

by 너부리옆통수 2023. 12. 11.

삼성스마터모니터 M7 43인치로 삼탠바이미 만들기 

트레이딩룸이 갖고 싶은 나, 거실에 티비가 없는게 불만인 아이, 유튜브를 큰 화면으로 보고싶은 남편
/ 우리가족 모두의 니즈를 담아서 집에 들이게 된 삼탠바이미를 소개합니다.

LG 스탠바이미 아니고 삼성 모니터로 스탠바이미의 역할이 가능하도록 만든것을 삼탠바이미라고 하더라구요. 참 사람들 센스도 좋아~ LG스탠바이미와의 큰 차이는 가격과 모니터 크기입니다. 스탠바이미는 26인치에 100원대의 가격대를 자랑한다면 삼탠바이미는 모니터와 거치대를 구입해도 더 큰 크기에 60만원대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저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노려 모니터를 구입하였습니다. 

삼탠바이미 활용기삼탠바이미 활용기
삼탠바이미 활용기

삼성스마터모니터 M7 43인치 주식투자용으로 괜찮을까...

시작은 주식투자용 모니터에 대한 필요였습니다. 나만의 트레이딩룸을 갖고 싶어 모니터를 알아보다가 삼탠바이미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티비도 되고 모니터도 되고 거실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그리고 4k화질을 자랑합니다

이거면 우리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모니터를 가질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한가지 고민거리는 32인치를 할까 43인치를 할까였습니다. 모니터로 43인치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되기도 했습니다.
삼탠바이미를 주식투자용 모니터로 활용하는 분들은 흔하지 않기에 후기를 찾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이왕이면 큰걸로 가자 싶어 43인치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정이라기 보다 질러보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TV나 영화, 유튜브 감상용이라면 큰것이 좋겠지만 주식거래용으로 괜찮을까 싶었는데
HTS를 깔아서 시연해 보니 화면분할도 잘되고 큰걸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라도 HTS거래를 염두해 두신다면 큰거 하세요 무조건!

삼탠바이미
삼탠바이미 HTS 화면분할

삼텐바이미 거치대는 모블랩스

거치대는 모블랩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여러가지를 알아봤는데 가장 깔끔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거치대라 생각되어 구입하였는데 대만족이네요. 받은거 없이 추천드립니다.
가장 심플하고 예쁘고 실용적입니다. 제가 다 찾아봤습니다. (후기 쓰면 만원준다고 했는데 진작 쓸걸... 뒷북이네요 ㅋ)
네이버에 모블랩스라고 검색하면 스마트스토어가 나오게됩니다.

삼탠바이미 HTS 주식모니터
삼탠바이미 HTS 주식모니터

HDMI로 노트북과 연결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과 노트북을 HDMI선으로 연결하여 저의 트레이딩룸을 완성하였습니다. HDMI선은 모니터의 구성품으로 하나 들어있으니 미리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HDMI연결선이 눈에 거슬리긴 하지만 모니터를 무선으로 연결하니 딜레이가 심해서 멀 할수가 없더라구요.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결론은 만족. 추천합니다.

 

2018.11.11 - [가늘고길게/My ItItem] - 이사하다::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

이사하다::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

​여전이 우리집 리빙과 다이닝을 책임지고 있는... 우리집 공간활용 1등공신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 들고 이사 했어요!! ​15평 거실에서 25평 거실로~ Before​ 2017/06/20 - [가늘고

hi2manb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