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My ItItem

이사하다::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

by 너부리옆통수 2018. 11. 11.

​여전이 우리집 리빙과 다이닝을 책임지고 있는...
우리집 공간활용 1등공신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

들고 이사 했어요!!

​15평 거실에서 25평 거실로~

 

Before

2017/06/20 - [가늘고길게/My ItItem] - 다용도 테이블::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

 


After의 모습은 이제부터 보여드려요~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25평거실-인테리어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25평거실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작은집거실-인테리어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25평거실


​​작은 공간에 더 잘 어울리는 무지 테이블 이랍니다

 


#작은집 거실 인테리어 #거실 테이블​


역시나 테이블 높이가 낮아서
소파에 앉아서 밥을 먹어도 책을 읽어도 딱 좋은~!!!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인테리어-작은집거실-아이와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25평거실 인테리어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낮은테이블-작은집거실-인테리어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낮은테이블

테이블 사진 찍는데 딸래미 난입
20개월 아기도 의자에 오르락 내리락 자유롭게 한답니다
요 테이블 때문에 식탁은 따로 사지 않았어요
주방에서 거실 동선이 짧아서 여기서 식사 해도 문제 없어요~
밥먹을땐 아기 의자만 추가요~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이케아아기의자와높이비교사진
무인양품(무지)리빙,다이닝 테이블-이케아아기의자와비교

아기의자가 좀 높아보이지요~

아기가 좀 더 크면 같이 공부해도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텔레비전 치우고 책장놓고

나의 로망인 TV없는 거실을 한번 구현해 보고자 한다

#거실 서재 #카페형 거실
#티비없는 거실

전에 집에도 그랬지만 집에 놀러오는 사람마다 이 테이블에 탐을 내네요~

소규모 집들이도 요 테이블에서 했네요

6명까지 둘러 앉아도 넉넉합니다.


​​오래오래 함께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