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안산소고기맛집::고퀄리티 소고기 신도농장

by 너부리옆통수 2017. 6. 14.

​안산에서 소고기하면 떠오르는 집
단연
​​ '신도농장' 이다
안산 외곽에 있어 접근성이 좀 떨어지지만
기꺼이 그곳까지 갈 가치가 있다
​​소고기의 양과 질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곳이기 때문이다
횡성까지 안가도 되자나~ㅋ


내가 이곳을 알고나서 부터
​좋은걸 공유하고싶은 맘
여러명 데리고 와 봤는데
네비를 보면서 와도
이상하게 올때마다 길을 헤매서

동행자가 항상 무서워 했다
자기을 어디로 데려가는거냐며!!!
살려달라고...ㅋㅋㅋ

밤에오면 알면서 가는 나도 살짝 무섭다

그래도 소고기맛을 보면 다들 흡족해했다


육우와 한우를 구분해서 파는데
한우가격도 매우 싸기 때문에
육우는 쳐다보지 않음 ㅋㅋ

보통 여자넷이가면 600그램 한근이면
충분하다
물론 대식하는 여자넷은 안되겠지..ㅋ
남자가 끼면 셋이서 한근

보통식당과 다른 저울을 쓰는듯 ㅋ
보통식당에서 나오는 한근과는 다르다

여기서 한우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특수부위 강추다
어느 순간 이후부터는 특수부위만 먹는다



여러 부위가 섞여서 나오는데
​​기름이 과하지 않아서 더 좋다


사진 찍는걸 자꾸 깜박해서 먹던걸 찍네 ㅋㅋ


​​육회가 한상에 서비스로 한접시씩 나오는데
이또한 고퀄리티다(이것도 먹다가..)
서비스로 나올만한 퀄리티가 아니다

야채도 싱싱하고 풍성하다(이것도 먹다가..)


아직 끝난게 아니다
​​마무리는 김치찌개
(먹느라 사진을 잊음)
불빼냐고 물어보면 안된다고 하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찌개 주문을 해야한다
밥 한공기 둘이 셋이 나눠서 입가심까지하면
완벽하다

이러니 넷이서 한근 먹고도 배부르지ㅋㅋ

전에 갔을땐 좀 불친절 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갔을땐
​​서빙 만랩아주머니
모든걸 커버하고 계셨다

그 한사람으로 인해 ​

친절 이미지까지 플러스~

육회가 살짝 더 먹고싶어
육회 쬐끔만 더 주심 안돼냐 했더니
오히려 쬐끔 말고 많이쥬면 안돼냐고
센스쟁이~ㅋㅋㅋ

기분까지 좋아지는 미소와 멘트였다

조금 아쉬운건
최근에 생방송투데이 방송을 탔다더니 사람이 더 많아졌다는거다 ㅠ

​​나만 알고싶은 고퀄리티 소고기 맛집
신도농장

사람 더 많아져도 고기맛은 변치 않았으면..

계산하면서 국거리 한근 포장해 오는것도
괜찮은듯 매우 싸게 주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