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선지국맛집::방일해장국 시화점

by 너부리옆통수 2016. 7. 12.

​​가끔 어지러울때 선지국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실제로 선지에는
​철분 함량이 많아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

선지가 결국은 '피'라는 점에서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음식이며 선입견 때문에 먹지 못하는 사람도 많지만,
나는 지극히 호~~ 세이 호~~ㅋㅋ

나름 ​​나만의 보양식이다

남편은 예쁜 음식 애호가라 선지국 같은건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임신한 아내가 먹고싶다니 고분고분 따라와 주었다

방일 해장국 체인이 여러군데 있지만
나는 이집에 젤 맛있더라..


​​시흥에 시화점이다
​여기가 유명한 방일해장국 입니다라고 써있다 ㅋㅋㅋ
이자신감 어쩔겨..

​​맛도 맛이지만 인심이 정말 후하다

주문할때
​​선지많이..라고 얘기하면 정말 많이 준다

식당가서 많이 달라고해봤자
네~대답만하지 실제로 많이 준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이집은 다르다
정말 많이 준다 선지가 드글드글
이거 한그릇 먹으면 어지러움이 날아갈것 같다 ㅋㅋ


사진으로 봐도 탐스럽다

여름 보양식 선지국 먹으러 유명한 방일 해장국 시화점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