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값벌기/소소한 정보나눔

토스 신용카드 출시 소식::3%캐시백 3개월간 파격적 혜택 제공

by 너부리옆통수 2020. 3. 10.

4월 1일 정식 출시하는 토스 첫 신용카드


하나카드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토스의 첫 신용카드는 3월 22일까지 약 2주간 사전 예약이 진행됩니다. 사전신청은 토스앱 내 홈 탭의 카드 파트 상단. 전체 탭의 '토스신용카드 사전예약'메뉴에서 가능합니다.

https://service.toss.im/toss-card-plcc/pre-order/introduction

토스 신용카드 혜택은?


매월 최대 10만원(최대3%)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외결제는 조건없이 3% 캐시백입니다. 캐시백은 최대 한도내에서 토스머니로 익월 지급된다고 하네요. 신용카드에 3%캐시백이면 상당히 매력적이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단 3개월간 이라는점이 아쉽습니다. (연회비는 1만원)

 

 

 

토스신용카드디자인

 

신용카드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하며 클리어, 클리어블루, 차골그레이, 화이트 네가지 색상입니다. 클리어가 들어간 카드는 반투명 스타일로 보입니다.

3개월동안 받는 3%캐시백 혜택은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하여야 가능합니다. 지정하지 않으면 2.5%까지 받을 수 있겠죠..

 

 

그럼 3개월 이후에는?


카드사용 등록 후 4개월부터는 캐시백 혜택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또한 작은 비율은 아니지만 3개월간 누리던 혜택이 반으로 쪼그라드는 느낌은 썩 유쾌할것 같진 않네요. 3개월 내 목돈 쓰실일 있으신분들(결혼, 이사 등)에게는 꽤 괜찮은 신용카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