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내가궁금한이야기

스타벅스이야기::스벅 연령별 인기메뉴와 닉네임 인증

by 너부리옆통수 2020. 3. 4.

커피전문점 브랜드 평판 1위 스타벅스에서 조사한 연령별 인기메뉴입니다.
스타벅스가 국내 매장수도 독보적인 1위니까 비교적 정확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가 아닐까 싶네요.

 

스타벅스 인기메뉴, 연령별 취향저격 메뉴는 무엇일까요?


재미있는 사실은 1위와 2위의 결과가 같다는  점입니다.
모든 연령대에 사랑받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네요.
역시 커피도 Simple is the best인가 봅니다.

 

연령별 취향을 드러내는 3위.
연령별로 중복되는것 없이 이렇게 다를수가 있을까요?

10대는 자바칩프라푸치노, 20대는 자몽허니 블랙티, 30대는 돌체콜드브루, 40대는 돌체라떼, 50대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연령별 추천메뉴로 활용하여도 좋을듯 싶네요.

역시 10대는 최강 단맛을 좋아합니다.
저는 이중에선 돌체콜드브루를 가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연스레 연령 인증이 됩니다.

 

 

여러분의 스타벅스 닉네임은 무엇인가요?


CALL MY NAME(콜마이네임)? 스타벅스 카드로 주문한 상품을 찾으실 때 등록한 고객의 닉네임으로 파트너가 불러드리는 스타벅스만의 서비스

젊은층 사이에서 하나의 놀이문화로 자리 매김한 콜마이네임서비스.
웃긴 스타벅스 닉네임 인증하거나 재미있는 닉네임 모음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의 닉네임은 무엇인가요?

제 닉네임은... "너부리옆통수" 입니다

 

여섯글자 하라길래 한건대... 파트너들이 "너부리옆통수 고객님~"하고 부를때마다 '피식'하고 웃더라구요. 그래서 주문은 제가 하더라도 음료 찾으러 갈땐 같이 온 사람(주로 남편)을 시키는 편입니다.
부끄러움은 너의 몫~
웃긴건 잘 모르겠고 유니크하긴 할것 같네요^^;

 

재미있는 닉네임 있으면 함께 공유해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취소 방법, 결론은 "방법없음"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취소 방법, 결론은 "방법없음"

스마트폰 스타벅스 앱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Siren Order) 비대면으로도 주문 가능하고, 주문 후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매장에서는 물론 테이크아웃시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인대요. 하.지.

hi2manbye.tistory.com

아이스or핫[ICED or HOT] 그것이 문제로다 스타벅스에서 정해드림

 

아이스or핫[ICED or HOT] 그것이 문제로다 스타벅스에서 정해드림

아이스냐 핫이냐(ICED or HOT) 그것이 문제로다~ 매년 가을이 오면~ 봄이 오면~ 고민거리 하나! 카페 계산대앞에만 서면... "아이스냐 핫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여름에는 아이스, 겨울에는 핫~(얼죽

hi2manbye.tistory.com

스타벅스에 아인슈페너가?!::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솔직 맛평가

 

스타벅스에 아인슈페너가?!::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솔직 맛평가

​평소 아인슈페너를 즐겨 먹는 편인데 자주가는 스타벅스에 그것이 없어서 아쉬웠다 나같은 사람이 많았는지 가을에 신메뉴로 출시 되었었던.. 한동안 안보이더니 다시 나온? 단종된 줄 알았

hi2manbye.tistory.com

스타벅스이야기::스벅 연령별 인기메뉴와 닉네임 인증

 

스타벅스이야기::스벅 연령별 인기메뉴와 닉네임 인증

커피전문점 브랜드 평판 1위 스타벅스에서 조사한 연령별 인기메뉴입니다. 스타벅스가 국내 매장수도 독보적인 1위니까 비교적 정확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가 아닐까 싶네요. 스타벅스 인기메뉴

hi2manb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