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내가궁금한이야기

인스타 시작::꼭 알아야할 꿀팁(이름, 닉네임 바꾸기 아이폰 엔터 등)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23.

뒤늦게 인스타를 시작한지 2달정도 되었는데요

육아공유도 하고

요거#해시태그 다는 재미

팔로워 늘리는 재미에 빠져있네요

 

이게 근데 뭐든지 처음은 어렵더라구요

 

해봐야만 아는 꿀팁♡

알고 시작하시면

당황하지 않고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기록해 봅니다

 

제가 제일 처음에 당황했던것은바로

이름 부분이었어요

첨에 계정 만들때

이름

사용자 이름이라길래

곧이 곧대로 적었더니

저만 실명

다른사람들은 막 이쁘고 세련되고 재밌는 그런 ID같은건데

나만 실명 세글자 딱딱딱

넘 아저씨 같더라구요;;;

하지만 당황하지 마세요~

바꿀수 있더라구요

휴~ 다행~

"프로필 수정"으로 들어가셔서

이름

사용자 이름 다 변경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닉네임 같은거예요

막 바꿔도 되니까 바꿔보고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에 다른 SNS나 블로그 사이트 적어두면

링크도 걸리더라구요

요즘은 마켓이나, 유투브 링크가 많이 걸려있었구요

전 블로그 링크 살포시 걸어놨네요

 

그다음 당황했던게

이게 아이폰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요

엔터가 도무지 보이지 않아서...

정말 짜증났어요

정말 안보여안보여~

그러다가...

...

물음표를 쓸라고

특수문자 표시되게 전환을 하니까

엔터키가 똭! 하고 나오는거 있죠

이렇게 불편할수가?!@

어쨌든 엔터 찾고 유레카를 외쳤네요

 

인스타하면 이벤트가 많은데

리그램은 당연히 내부에 기능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별도의 어플이 필요하더라구요

당황하지 마시고 리그램 어플을 설치하세요

 

사진 레이아웃도 별도의 어플로 편집하는거더라구요

당황하지 마시고 레이아웃어플을 설치하세요

 

요정도만 아셔도 인스타를 즐기는데 부족하진 않을거에요~

인스타어렵지 않아요

 

요즘 인스타에 이상한 다단계 부업에... 사기에...

홍보에... 광고에..

홍보를 위한 홍보에..

 

감성공유의 의미가

많이 퇴색된것 같아서 아쉽긴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