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내가궁금한이야기

무료 작명 어플 추천::아기이름 작명소 가지말고 넴유베

by 너부리옆통수 2020. 1. 10.

내맘에 드는아가이름 작명소 대신 넴유베(Name Your Baby)

태어난 아기 이름지을때 고민하는 주변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어플입니다

태어난 아기들 이름지을때나 개명을 할때

활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엄마아빠들은 이런거 신경 안쓰고 예쁜 이름이면 되지

작명소 안가고 이름 지으시는분들 많으신대요

이왕이면 여러모로 좋~~~은 이름을

찾기위해 확인 작업 정도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료로 어플을 다운로드하세요

★무료 기능으로도 충분하거든요

 

셀프 작명/개명 어플 추천

저도 딸램 이름 지을때

부모님께 맡기자니 어디 작명소 가서 이상하고 촌시러운 이름은

받아올까 걱정되고

우리끼리 막 짓자니

나중에 내 사주가 어쩌지저쩌니 할까바

그것도 걱정되고 해서

남편이랑 우리끼리 이쁜이름 몇개를 정한다음에

사주랑 한자랑 넣어보고

확인해서 제일 높은 점수가 나오는걸로 정하자!

라고 이야기했어요

어플 이름이 희한하죠 넴유베 네임유얼베이비의 줄인 말이라고 합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스스로작명 BASIC으로 들어가심되요

저는 PRO는 안써봐서 모르겠어요~

BASIC보단 더 좋겠죠?

프로버전의 가격도 이정도면 합리적인것 같아요

좋은 이름 추천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까요

잠깐동안이라도 사용해봄이 괜찮을듯 합니다.

조리원에서 시간도 많은데 뭐 하겠어요

저는 내가 정한 예쁜 이름 넣어보고

확인 받을래요~

 

태어난 날짜 시간 장소

내가 정한 한자까지넣으면

요렇게~

정통 성명학을 기반으로한

결과들이 쫙~~~

무조건 좋은 결과나 나쁜결과가 나오는게 아니예요

정통성명학을 기반으로 한 비교적 정확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딸램이 이름 정하려고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오기까지

수백가지를 돌려봤어요ㅠㅠ

 

하지만 스스로 해냈다는 뿌듯함~

작명은 SELF

어르신들이 작명소가서 맘에 안드는 이름을 가져오시거든

셀프로 한번 해보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