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값벌기/소소한 정보나눔

추천어플::캐시워크(추천인 코드는 KRS774W)와 워커로 만보걷기

by 너부리옆통수 2017. 9. 8.

요즘 특별히 하는 운동도 없고
날씨도 점점 조아지고 하여
​만보걷기에 도~~~전~~~중이다
그런데!!!
걸으면서 돈도 벌 수 있다니
신세계~~!!!
어플 이름은
​​캐시워크-돈버는 만보기란다
직관적인 네이밍 센스ㅋㅋ


만보를 못 걸어도 걸은 만큼
100보에 1원 ㅋ
이래뵈도
​​만보 걸으면 하루 100원의 수익이


나는 오늘 6000보를 걸어서 60원을 벌었다
혹시나 해서 손으로 흔들어 봤는데
걸음수는 올라간다
하지만 팔이 아프다
걍 걷는게 나을듯~

​가입할때 추천인 코드 적으면 서로 200원씩 적립 가능
나는 남편에게 200원 보태줬다
어차피 내꺼~
어서어서 걸어서 스벅커피를 다오~~

​​나의 추천인 코드는 KRS774W
혹시 필요하다면 써주면 땡큐~


참고로 스벅아메의 가격은 5740캐시
4100원하는 가격을 생각하면 1:1교환은 아닌듯해서 좀 아쉽다
두달은 꼬박 걸어야...ㅠㅠ

​돈버는 어플과 더불어 추천하고 싶은 어플
​​워커-주머니속 우주탐험


​우주탐험하면서 행성 모으는 게임이다
​걸음수만큼 에너지로 누적되어
부스트를 사용
할 수 있다
많이 걸을수록 귀여운 행성을 많이 가질 수 있지!!!
자꾸 갖고 싶어!!!


​행성이 넘 귀여워 자꾸 모으고 시픈 욕구가 생긴다
친구와 경쟁하면 더 재밌다
잉여짓이긴 한데......


​역시 행성이 넘 귀여워 ​걷는데 동기부여가 조금은 된다

이왕 걸을거
돈도 벌고 게임도 하고~
재미나게 걸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