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My ItItem

잡지정기구독::한달에 한번 SELF 선물 받기

by 너부리옆통수 2016. 5. 16.

​​지난달부터 시작한 잡지 정기구독

다달이 내앞으로 배달오는 부록들이
​​
매달 선물 받는 기분***

자린고비가 굴비를 매달아놓고 보듯이
끝없이 샘솟아나는 물욕을 다스려보자
ㅋㅋㅋㅋㅋㅋ
​​


두산매거진 정기구독 페이지
http://www.magazineshop.co.kr/shop/subscribe/main.asp?mn_st=1


맘에드는 잡지를 골라서 결재하면 끝~

1년치 정기구독 신청시 20%할인이된다.
57,600원에 GET!!

매달 집으로 무료배송된다~

잡지자체를 구독하는것도 좋지만
그에 딸려오는 부록 받는 재미가 쏠쏠하다.

일상의 깨알같은 재미..

난 ALLURE 얼루어로 신청~

이벤트로 정기구독 사은품을 줄때도 있으니
확인해서 맘에드는게 있을때
가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지난달에 신청당시 페레가모 미스테리오사 향수를 사은품으로 보내줬다.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기대했으나
향은 내스타일이 아니었다.

신제품이라 검증되지 않은 향..

이름답게 미스테리한 ..
두가지향이 동시에 나면서 무거운 느낌..?

향까지 마음에 쏙 들면 좋았겠지만..
향수는 취향을 너무 타니까..ㅠ

다음달엔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으려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