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늘고길게/내가궁금한이야기

윈도우 빠른 파일 찾기 프로그램 에브리씽(Everything)설치 및 사용 방법

by 너부리옆통수 2022. 11. 12.

무엇이든 검색하세요~

윈도우 빠른 파일 검색 프로그램 에브리띵(Everything)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필수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필시간 빠른 파일/폴더 검색 어플입니다. 보통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윈도우 파일탐색기 그거는 검색할때 쓰는거 아닙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사용하기 정말 속터집니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제대로 검색이 되는건지도 의문. 간단한 설치로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Everything이 뭔가요?

파일과 폴더를 실시간으로 찾아주는 윈도우 검색엔진 입니다. 윈도우 검색과 달리 처음에 컴퓨터에 있는 모든 파일과 폴더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이름이 에브리띵이라네요. 검색을 하면 정말 초스피드로 파일 및 폴더가 검색됩니다.

Everything의 장점

파일과 폴더를 재빠르게 찾아주고, 광고가 없는 프리웨어임. 보통 공짜 소프트웨어는 맬웨언, 스파이웨어, 애드웨어가 들어있는데 그것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빠르고 가벼움.

Everything 설치하기

에브리씽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에브리씽 다운로드 사이트-voidetools
에브리씽 다운로드 사이트
에브리씽 설치 화면Everything 설치하기

Everything 사용하기

에브리씽 처음 실행 시 로컬 NTFS볼륨 색인을 생성하므로, 색인에 수 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봐야 초단위 입니다. 윈도우 검색기능은 검색에 수 분이 걸리는거소가 비교해서 찰나의 시간입니다. 한번의 색인이 끝나면 에브리씽 실행시 PC의 모든 파일이 보입니다.
검색창에 검색어(파일or폴더이름)를 입력하면 즉시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무엇이든 찾아주는 파일탐색 프로그램 에브리씽 사무실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좋은 서비스가 무료이고 광고 덕지덕지 붙어있지 않으니 감사할 뿐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