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복꿀이 육아일기

위베어베어스::곰브라더스 등장인물(캐릭터)이름 외우기

by 너부리옆통수 2020. 12. 2.

어른이 봐도 재미있는 위베어 베어스 곰브라더스

셋이 탑 쌓고 걸어다닐 때가 제일 귀여운듯(제일 밑에 애는 무슨죄니?)

 

프로그램 소개

위 베어 베어스 곰브라더스


궁금한 것도, 신기한 것도 너~무 많은 곰 삼형제의 좌충우돌 도시 이야기!

인간 세상에서 살려는 곰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애니메이션

복잡한 도시에서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애쓰는 곰 삼형제의 배꼽 잡는 좌충우돌 도시 적응 대작전!

털털하고 푸근한 넉살꾼이자 책임감이 강한 맏형 그리즐리, 수줍음이 많고 소심하고 예민하지만 사랑에 울고 웃는 로맨티스트 둘째 판다, 말수는 적지만 뭐든지 척척 해내는 묘한 매력의 재주꾼 막내 아이스 베어. 형제애로 똘똘 뭉친 곰 삼 형제에게 두려울 것은 없어 보인다. 친구를 사귈 수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새로운 모험 속으로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는 매력 만점의 곰 삼 형제의 이야기에 빠져 복잡한 일상을 잠시나마 잊으며 웃어보자.

'우리랑 함께라면 심심한 날이 없을거라곰~'


캐릭터 소개

:: 위베어베어스 곰브라더스 캐릭터 이름 외우기  START~::

위베어베어스그리즐리

그리즐리

불곰으로 삼 형제 중 맏이.

동생들을 챙기는 책임감이 강한 형이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의 숲에서 벌어진 산불로 부모를 잃고 나무 위에서 구조되었다. 때론 넘치는 의욕으로 황당한 일이 벌어지고, 실수투성이지만 자기가 원하는 일은 하고 만다.

판다

삼 형제 중 둘째.

걱정이 많고 부끄러움을 탄다. 

동물 연구소에서 탈출한 뒤 우연히 그리즐리와 아이스베어를 만나 같이 생활하게 된다. 고기를 좋아하는 다른 형제들과는 달리 판다는 채식주의자이며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다. 직접 마주하는 것 보다는 인터넷으로 소통하는 걸 더 좋아한다.

 

아이스 베어

삼 형제 중 막내로 북극곰이다.

냉정하며 말수가 적은 편이나 다국어가 가능하며 뭐든지 잘하는 재주꾼이다. 가끔 예측 불가한 이상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무미건조한 말투로 자신을 3인칭으로 칭한다.

 

클로이

1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캘리포니아 대학교에 입학한 천재.

모든 과목에서 A를 받을 만큼 뛰어나지만 특히 생물학과 동물학, 화학에 관심이 많다. 학문적인 호기심과 우정으로 곰 삼 형제와 어울리며, 곰 삼 형제에게 문제나 궁금증이 생겼을 때 큰 도움을 준다.

 

놈놈

인터넷에 자신의 귀여운 모습을 찍은 영상으로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인터넷 스타 코알라.

부와 명예, 인기를 모두 다 갖고 있다. 겉은 귀엽지만 속은 엄청 이기적. 자신의 야욕을 위해 곰 삼 형제를 이용하고 쓸모가 없어지거나 방해가 되면 귀찮아하고 모른척한다.

 

찰리 

숲속에 혼자 사는 빗풋.

사람들에게 신비롭고 설명하기 힘든 존재지만 곰 삼 형제한테는 그저 큰 발에 흙을 묻히고 불쑥 찾아와서 끝없이 얘기를 늘어놓는 살짝 짜증 나는 이웃이다. 냉장고에 있는 탄산음료를 몽땅 마셔버리기도 하고, 허락도 없이 물건을 빌려가기도 한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하지 않고 밖에 나갈 땐 변장을 한다. 수다스럽고 눈치가 없는 편. 

 

ㄴ 카툰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channel/UClvQTH2PhRgYkr7QnJRPHKQ 

 

위 베어 베어스

카툰네트워크가 운영하는 [위 베어 베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매일 매일 업로드되는 곰삼형제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www.youtube.com

ㄴ EBS홈페이지

home.ebs.co.kr/WBB/etc/1/htmlMenu

 

위 베어 베어스 : 곰 브라더스 (위 베어 베어스: 곰브라더스)

궁금한 것도 신기한 게 많은 좌충우돌 곰 삼형제의 도시 이야기. 곰 형제의 유쾌한 이야기로 복잡한 일상을 잊어보아요....

home.eb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