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값벌기/소소한 정보나눔

현대카드혜택::스타벅스 카드 충전시 5% 청구할인(~6.30.)

by 너부리옆통수 2020. 2. 7.

집에서 마시는 커피보다

나가서 마시는 커피가 맛있고

 

딸램과 함께 1일 1카페(카페데이트)하는 저라서

 

카페 할인 혜택에 관심이 많은대요

 

저처럼 별의 노예(스타벅스)이신분들

함께해요

아주 소소하지만요..ㅋㅋ

 

하지만 이런 소소함들이 모여

우리 통장을 살찌워주는거라는거

 

다들 아시죠?

 

저는 운빨 이벤트나 타임어택 이벤트

이런건 별로 되본적이 없어서

 

당연히 제몫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걍 이런 소소한 혜택들을 찾아가는게 좋더라구요

 

맘에 스크래치 생기지도 않구요 ㅎ

 

 

 

 

현대카드로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카드 충전 시

5% 청구 할인된다는

헤택입니다

기간은 매주 월요일 6월말까지구요

 

대상카드로 스타벅스 앱에서 3만원 이상 충전 시 5%

청구할인이구요

 

월1인 1회, 5천원 한도

월에 5천원이란 이야기겠죠?

 

(10만원 이상은 충전하면 안되겠네요)

 

방법은 스타벅스 앱에서

'일반충전'으로 3만원 이상 충전하면되겠습니다

 

모든카드 대상이라곤 하지만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Gift카드는 제외라고 하니 주의하시구요

안될거 같은

이마트 e카드, 스마일카드(ebay),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Hyundai Bluemembers신용카드, KIA RED MEMBERS신용카드는

포함된다고 하네요

 

유의사항 확인하시구요

스타벅스 앱 일반충전, e-Gift카드 구매 시 혜택 제공

(단, 현장 충전, 자동충전 제외)

가족카드로 결제 시 본인 회원에게 헤택 제공

플래티넘서비스 커피전문점(스타벅스)건당 500원 할인과 중복적용 가능

SSG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 제외

청구 할인은 해당 대상점 기준에 따라 적용

청구 할인은 정상금액 결제 후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청구

청구할인 적용 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 스마일캐시, M포인트, X캐시백, 마일리지 등 모든 적립 및 할인 제외

스타벅스 앱에도 이벤트 안내가 있네요

App전용 이벤트

Starbucks Card Recharging Day 이벤트

이벤트 이름이 너무 많아 헷갈리네요

 

!!주의사항

월요일만 된다는 점~

월1인 1회 5천원 한도라는 점~

현장충전, 자동충전은 제외된다는 점~

 

별적립 이벤트와는 별도의 이벤트이니

 

현재 진행중인 별적립☆ 이벤트와

 

꿀조합 하셔서

현명한 카페생활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