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좋게지내자/Let's Together

안산 양꼬치 맛집::초지동 칭다오양꼬치

by 너부리옆통수 2018. 12. 5.

양꼬치가 생각나면...... 

“칭다오 양꼬치”


초지동의 GS칼텍스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다

자신감 넘치는 간판

요즘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아니다

하지만 합리적인 맛과 가격으로 꾸준히 손님들이 찾아오는 듯

​눈이 부실 정도의 밝은 조명!!

그래서 그런가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보인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양꼬치인가봄~

아가들도 종종 보임 ㅋㅋ

다양한 메뉴 구성이 좀 불안하긴 하지만

전에 왔을때 꿔바로우, 어향육슬, 온면 이런것도 먹어봤는데

맛있었다~ㅋㅋ

기본적으로 음식 맛이 괜찮은듯~

​양꼬치 찍어먹을 소스 세팅

달달칼칼한 청양고추소스는 이번에 추가된 듯

꽤 양꼬치와 잘어울리며 괜찮았다~

​양꼬치1인분과 불양꼬치1인분 주문~

돌아가는 불판에 올려놓고

칭다오도 한병~

양꼬치 & 칭다오니까 ㅋㅋ

다음에는 하얼빈으로 먹어봐야지~



​굽는중에 요거 서비스~

이름은 몬지 모르는데 

짭짤 상콤하니 괜찮다~


시크릿 메뉴인 마늘꼬치~

"마늘좀 주세요~"하면 

한3~4 꼬지 정도 주신다 

물론 공짜 잘 챙겨 먹자

꼬치에 구워먹는 마늘도 별미

​양념반 후라이드반 처럼

불양꼬치 한번 먹고

그냥 양꼬치 한번 먹고

칭다오 한모금~

꿀맛~

양냄새가 전혀 안나서

​양꼬치 초심자도 도전해 볼만~



댓글